전문 트랙
트랙 | 2학년 | 3학년 | 4학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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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공지능 | 확률및통계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|
클라우드컴퓨팅 | 멀티미디어처리응용 캡스톤디자인II 인공지능 |
IoT 전문가형 | 컴퓨터구조이론및실습 비주얼프로그래밍 |
데이터베이스이론및실습 모바일컴퓨팅 |
임베디드소프트웨어 유비쿼터스응용시스템 |
소프트웨어개발 | 데이터구조 컴퓨터그래픽스 객체지향프로그래밍I 비주얼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|
데이터베이스이론및실습 시스템프로그래밍 모바일컴퓨팅 데이터베이스응용 |
멀티미디어처리응용 |
소프트웨어관리 | 공학설계입문 컴퓨터그래픽스 객체지향프로그래밍I 비주얼프로그래밍 객체지향프로그래밍II |
정보보호론 소프트웨어설계공학 객체지향모델링 |
객체지향설계 캡스톤디자인II 프로그래밍언어개론 |
모바일 앱 개발 | - | 모바일컴퓨팅 인터넷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설계공학 객체지향모델링 |
캡스톤디자인II 유비쿼터스응용시스템 |
IPP 일학습병행제 | 커리어의사소통및문제해결능력 (교양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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